서브탭 메뉴 정의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상담직원의 퉁명스러움
작 성 자-- 김수정 등록일 2012/12/13 조   회 1031
첨부파일

2012.12.12. 오후 8시경

물품의 미도착을 알리고자 통화시

저녁늦게 수신한 직원분께 감사드리지만

물품을 찾고자 하는 과정에 수신한분의 응대가

물품을 발송하면 끝이라는 듯한 어투로 불친절하게

응답하시면 회원은 황당하죠. 물품도착까지 마무리 되어야

정상적인걸로 아는데 물품수령자 보러 알아 보라고 하는 듯한

어투는 시정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도착까지 경로상의 문제가 

생기면 적절히 안내를 잘 해주세요 


목록 답변 수정 삭제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상담직원의 퉁명스러움
작 성 자 관리자 등록일 2012/12/13 조   회 1
첨부파일

김수정 고객님

저희 꾸러미가 도착하지 않아 걱정하며 기다리셨을텐데...

한번더 고객님의 맘을 헤아리지 못하고 전화응대 한점 정말 죄송합니다.

확인해보니 우체국물류센타에서 분류과정에 문제가 있어서 다른지역으로 배송이 되었더라구요.

꾸러미는 오늘 발송해서 내일 받아보실수 있도록 처리해 드렸습니다.

꾸러미를 이용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남은 배송도 신선하고 좋은재료를 보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목록 답변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