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탭 메뉴 정의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여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작 성 자-- 이승연 등록일 2012/05/07 조   회 1096
첨부파일

저번에도 한번 고객의 소리에 글을 남겼습니다.

내용물 구성 자주 반복 안되었음 한다구요...격주로 신청을 했는데 상추 또 반복 되더라구요....그래도 싱싱한거 같아 잘 먹었습니다. 다양하고 싱싱하게 먹고 싶어 직거래 신청해서 먹는거 아닌가요??

무엇때문에 완주로컬푸드를 이용하는지 그걸 먼쳐좀 생각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쪽파는 정말 물러졌더라구요

야채 오래되면 물러져서 나는 냄새까지 ....버리기도 아깝고 어찌해야 될찌 막막했습니다. 싱싱한 부분만 손질해서 김치냉장고에 넣어 두었는데 도대체 왜 이런상품이 오는거죠?? 저희집만 잘못온건가요??

동네 가까운 마트에서 구입해도 이것보다는 싱싱할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요즘처럼 날씨가 더울때는

아이스팩 하나가지곤 부족할꺼 같아요 집에 도착했을때 냉기가 전혀 없어요. 더 넣어 주셔야 할것 같습니다.

두부랑, 콩나물이 있어서 이번에는 대체상품 넣어달라고 전화를 드렸습니다. 바꿔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호박 3개 왔더라구요....ㅠㅠ 호박을 다 어터케 먹어야 할찌 것도 고민입니다. 대체 상품 그렇게 꼭 이번주상품과 동일한걸 더 넣어주셨어야 하나요?? 신랑과 꾸러미 왔다고 신나서 풀어보고 웃음 나오더라구요...

제발 고객들이 께속 올리는 고객의 소리 귀기울여 잘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목록 답변 수정 삭제
토론마당 게시판 리스트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여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작 성 자 관리자 등록일 2012/05/08 조   회 68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이승연고객님

먼저 저희 꾸러미를 이용하여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 건강한밥상 꾸러미가 만족을 드리지 못한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품목의 신선도유지를 위해 아이스팩보완과 대체품의 적절한 처리에 더욱 신경쓰겠습니다.

고객님의 따끔한 충고에 감사드리며 고객의소리에 더욱 귀기울이는 건강한밥상이 되겠습니다.

가정의달 5월입니다. 가족과 건강하고 행복한 5월 보내세요.~~^^


목록 답변 수정 삭제